조용익 선거사무소 개소식.사진=조용익 선거사무소
조용익 선거사무소 개소식.사진=조용익 선거사무소

조용익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장 후보 사무실 개소식이 지난 14일에 열렸다.

이날 오후 부천시 소풍터미널 조 후보의 캠프 선거사무소에서 진행된 개소식은 1천여 명의 부천시민과 국회의원, 시도의원 후보들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 자리에는 더불어민주당 원혜영 전 국회의원, 부천시병 김상희 국회 부의장, 부천시을 설훈 국회의원, 부천시갑 김경협 국회의원, 부천시정 서영석 국회의원, 양정숙 국회의원, 한병환 상임선대위원장 등도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상임고문,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도 축하영상을 통해 조용익 후보에게 힘을 보탰다.

내빈들의 축사에 이어 마이크를 잡은 조 후보는 부천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마음을 전하며 운을 뗐다. 이어 ‘다시 뛰는 부천’을 위해 부천에 생동감을 불어넣을 방안으로 ▶사통팔달 부천 지하철 시대 완성 ▶웹툰융합테마파크 조성 ▶스마트 도시설계 ▶도심 속 휴식이 있는 여가도시로의 탈바꿈 ▶안심육아돌봄센터 및 부천 시립의료원 설치 등을 제시했다.

조 후보는 "부천시민을 섬기는 겸손의 시장이 되겠다. 진정한 소통과 섬김의 시민 주인도시로 부천을 탈바꿈시키겠다"고 했다. 특히, 광역동 폐지와 관련 "‘시민주권위원회’를 설치하여 시민의 집단 지성으로 민원 갈등을 해소하겠다"라며 다시 한 번 시민과의 소통 의지를 드러냈다.

전춘식기자 jcsar@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