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3)
박형덕 국민의힘 동두천시장 후보가 시민근린공원에서 열린 출정식에서 지방선거 압승을 다짐하고 있다. 사진=후보제공

박형덕 국민의힘 동두천 시장 후보가 동두천 국민의힘 지방선거 후보자들과 함께 출정식을 열고 지방선거 압승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19일 동두천 시민근린공원에서 열린 출정식에는 지지자를 비롯해 수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성원 국민의힘 동두천 당협위원장, 박형덕 동두천 시장 후보, 이현숙 도의원 후보(1선거구), 임상오 도의원 후보(2선거구), 황주룡·김승호(가선거구) 시의원 후보, 권영기·송흥석(나선거구) 시의원 후보, 이은경(비례대표) 후보 등은 변화와 발전을 바라는 동두천 시민의 열망에 반드시 부응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진행된 미래비전 선포식에서는 국민의힘 후보 전원이 힘을 합쳐 동두천과 동두천 시민을 사랑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동두천의 가치를 보전하면서 풍요로운 동두천의 미래를 열어갈 것을 천명했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지난 대통령 선거가 대한민국이 죽느냐 사느냐의 문제였다면 이번 지방선거는 동두천이 다시 도약하느냐 주저앉느냐의 문제가 달려있다"며 "박형덕 시장 후보를 비롯한 능력 있는 국민의힘 후보들이 동두천 시민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압도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박형덕 후보는 "동두천 시민들은 새로운 변화를 원하며 동두천 도약을 위한 강한 열망에 응답하는 것이 국민의힘 후보로서의 소명"이라며 "동두천 시민들 삶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동두천의 큰 도약과 함께 새로운 희망을 만들겠다"라며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박형덕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교육 지원사업 확대 추진·국가산업단지 조성·광역교통망 확충·제생병원 조기 개원 등의 공약을 제시했다.

조윤성·노진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