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제1의 광역도시로 인구가 가장 많고, 총 생산규모도 가장 높아 국가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그러나 수도권이라는 이유로 수도권정비계획법 등의 각종 규제에 시달리며 그동안 제대로 된 대우를 받지 못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문재인 정부와 180명에 달하는 국회의원, 경기도지사, 광역·기초 의원을 장악했음에도 경기도민의 생활개선에 상당히 소홀했다.

특히 도지사와 도의회, 시·군의회를 장악했던 민주당의 경기도는 지난 4년 동안 민생경제를 살피기는커녕 대장동·백현동 등 온갖 비리와 자신들의 사익 추구에만 열중해왔다.

민주당이 지금도 반성하지 않고 ‘한 표’를 호소하고 있는 것에 도민들은 엄청난 분노를 느끼고 있다.

이제 ‘3대가 행복한 경기도’를 김은혜 후보를 비롯해 자랑스러운 국민의힘 후보들이 앞장서서 이뤄낼 것이다.

희망이 가득하고 자유와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대통령부터 도지사, 시장·군수까지. 또 국회의원부터 광역·기초의원까지 모두가 합심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경기도민이 보내주신 지지는 경기도를 되살려 ‘살기 좋은 경기도’를 만들라는 명령이자 국민의힘에 주신 기회라고 생각한다.

첨단산업 클러스터 구축과 접경지역 발전, 교통망 확충 등 경기도를 실질적으로 발전시키고 경기도민의 행복을 이룰 수 있는 국민의힘 후보의 정책을 홍보하겠다.

능력 있는 국민의힘 후보들이 자신의 능력을 온전히 발휘해 경기도민에 헌신할 수 있게 ‘도민의 힘’으로 많은 지지와 성원 부탁드린다.

김성원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