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서 고양시홍보관 운영
지난해 열린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운영한 고양시 홍보 부스의 모습. 사진=고양시청

고양시는 오는 11~14일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되는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고양시 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여행이 일상이 되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공동 주최한다.

국내외 새로운 여행 정보와 스마트관광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시는 문화와 자연이 공존하는 시 관광자원을 홍보할 예정이며 특히 고양관광특구와 시의 대표적 관광자원인 행주산성의 특별 프로그램인 '행주산성 新완전정복'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 지난해 시 브랜드 관광기념품 공모전 당선작을 전시하고 소개하는 코너도 마련한다.

시는 관광홍보영상을 상영하고 관광홍보물을 전시하는 등 고양 관광 홍보 마케팅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시 관광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 등을 통해 행주서원의 목판인쇄 체험과 함께 다양한 경품 추첨의 시간도 진행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광객들에게 고양시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달라"고 말했다.
양규원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